ss 유튜브 다운로드 | 정말 쉽고 빠른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알아보고 있나요? 유튜브 이용자라면 인터넷 연결 없이 동영상을 보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면 인터넷이 없어도 언제든지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아래에 정말 쉽고 간단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바로 ss 유튜브 다운로드라는 것인데요.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아주 쉽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관련 꿀정보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TOP10(update 2023.07.10)
📌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방법 BEST5(2023년6월 VER)
📌 유튜브 뮤직 무료 사용법
📌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BEST5
📌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 BEST3

ss 유튜브 다운로드

ss-유튜브-다운로드-방법-안내

ss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초간단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

1. 먼저 ss 유튜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ss유튜브 바로가기

ss유튜브-메인

2. 다음에는 유튜브를 실행합니다. 다운로드 하고 싶은 영상의 주소를 Copy해 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 다운로드 하길 원하는 유튜브 실행 후 주소창에 나타난 주소를 Copy 합니다.
  • 또는 영상 밑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URL을 Copy 합니다.

유뷰트-동영상-주소

3. 다시 ss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로 돌아와 URL을 붙여넣어 줍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영상을 분석하여 다운로드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됩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여러 형식을 제공합니다.

  • 형식 : mp4
  • 화질 : 360pixel, 720pixel

ss유튜브-다운로드-형식

4. Show more 버튼을 누르면 더 많은 형식과 화질의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지만 아쉽지만 해당 형식들은 다운로드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ss유튜브-추가형식

5. 이렇게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인터넷이 없는 곳에서도 얼마든지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위에 설명한 ss 유튜브 다운로드원하는 유튜브 동영상의 URL을 “복사 & 붙여넣기”만 해서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니 아래에서 바로 이용해 보세요. ⭐

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바로가기

📌 위 내용은 데스크탑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모바일에서 위 방법을 이용하여 영상을 다운로드 했다면 내 파일 앱에 동영상이 저장됩니다. 

ss 유튜브 초간단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ss 유튜브는 초간단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제공합니다. 위와 같이 ss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URL을 붙여넣어 다운로드 할 수 도 있지만 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1. 아래와 같이 주소창에 있는 URL의 youtube앞에 ss를 입력한 후 엔터를 칩니다.

ss다운로드

2. 아래 이미지와 같이 savefrom.net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가능 형식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원하는 형식과 화질을 선택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savefrom-자동이동

지금까지 ss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이므로 이용하기 쉽습니다. 원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인터넷 없이도 마음껏 영상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위의 글과 연관 있는 포스팅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앱 TOP7 (VER 2023년)
유튜브 영화 다운로드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 다운로드 사이트 TOP5

📋 참고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