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방법 BEST5(2023년6월 VER)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유튜브 채널이나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영상을 한꺼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모두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유튜버의 영상을 한꺼번에 일괄 다운로드 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다운로드

플레이리스트-다운로드-안내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BEST5

순위사이트명바로가기
14K Downloadhttps://www.4kdownload.com/ko/downloads/9
2y2metahttps://www.y2meta.com/
3유튜브 4K 다운로더https://youtube4kdownloader.com/ko75/
4youthttps://yout.com/
5y2matehttps://www.y2mate.com/kr509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BEST5 순위는 아래의 기준으로 선정했습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기준

  1. 사이트 접속 용이성
  2. 다운로드 품질
  3. 유저 인터페이스 편의성
  4. 과도한 광고 여부
  5. Site Spam Score

사이트 접속에 문제가 있거나 다운로드 품질이 심각하게 나쁜 사이트는 제외했습니다. 또한 유저 인터페이스 편의성을 고려하여 사용자가 얼마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지와 과도한 광고는 없는지, Site의 Spam Score가 지나치게 높지 않은 지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였습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방법

※ 아래는 유튜브 4K 다운로더에서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다른 사이트도 방식은 거의 비슷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1.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자신이 좋아하는 유튜버의 플레이리스트 URL을 복사하기 위해 유튜브를 실행합니다.

3. 좋아하는 유튜버의 유튜브 채널로 들어간 뒤 재생목록(플레이리스트)으로 들어갑니다.

4.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합니다. 이때 데스크탑 PC의 경우 플레이 리스트에서 보이는 영상을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영상 아래에 나오는 “모든 재색목록 보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유튜브-재생목록

5. 그러면 해당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모든 영상이 나타납니다. 이 상태에서 주소창에 있는 URL을 복사합니다.

유튜브-플레이리스트-주소

6. 다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로 돌아와 복사한 URL을 붙여넣어줍니다.

7. 그러면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플레이리스트의 모든 영상을 분석하고 분석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제공합니다.

유튜브-플레이리스트-일괄-다운로드

8. 다운로드 사이트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버튼을 제공하기도 하며 플레이리스트 안에 있는 각각의 영상에 다운로드 버튼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플레이리스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10(update 2023.06.08)
4K 유튜브 다운로드 | 최고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더 4K Download
정말 쉽고 간단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savefrom

[ FAQ ]

Q.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는 불법인가요?

A. 비상업적 용도로 저작권이 없는 콘텐츠나 오픈라이선스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것을 권장합니다. 저작권 보호를 받는 콘텐츠 배포 및 상업적 목적으로의 사용은 안됩니다.

Q.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A. 거의 대부분의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특정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Q.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한 동영상 저장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유튜브 공식 앱에서 제공하는 오프라인 모드를 활용하는 것으로 선택한 동영상을 기기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이를통해 인터넷 연결 없이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Q.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는 경우도 있나요?

A. 콘텐츠 기록을 금지하는 디지털 권한 메커니즘이 일부 콘텐츠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운로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의 법적 측면에 대해 알려주세요.

A.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의 법적 측면은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되지 않아야 하며 상업적 사용은 금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방법 BSET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유튜버의 동영상을 한꺼번에 다운로드하여 인터넷 없이 마음껏 즐기기를 원한다면 위 사이트들을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