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BEST5

유튜브 시청 시 광고 때문에 불편하신가요? 아래에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BEST5를 정리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들이므로 가장 마음에 드는 방법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고 싶다면?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10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유튜브-광고-제거방법-추천

① AdBlock

AdBlock은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중 가장 효율적이며 편리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익명으로 웹을 탐색하는 AdBlock은 간단하고 안전합니다. 뿐만 아니라 브라우저의 속도도 개선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AdBlock은 크롬 확장 플러그인으로 아래에서 바로 설치 가능합니다. 🔽🔽

② Brave 브라우저

Brave 브라우저는 광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는 브라우저입니다. 유튜브는 물론 다른 플랫폼의 광고들도 모두 제거해 주기 때문에 Brave 브라우저를 이용한다면 광고 없이 쾌적하게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Brave 브라우저에는 자체 광고 시스템이 있는데 이를 활용하면 BAT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코인으로 Brave 브라우저에서 여러 가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광고가 제거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Brave 브라우저는 아래에서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에 Brave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싶다면 아래에서 바로 진행 가능합니다.

휴대폰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갤럭시 (안드로이드)👉 Brave 브라우저 다운로드
아이폰 (iOS)👉 Brave 브라우저 다운로드

③ 유튜브용 애드블록

유튜브용 애드블록은 크롬 프러그인으로 유튜브에 나오는 모든 광고를 차단합니다. 본인이 선택한 설정값에 의해 광고가 차단되기도, 차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마다 호불호가 있는 광고 제거 방식입니다. 그래도 무료로 광고를 제거할 수 있어 쉽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용 애드블록은 아래에서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④ uBlock Origin

ublock origin는 크롬 확장 플러그인으로 CPU와 메모리를 적게 사용하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양이 낮은 컴퓨터나 노트북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ublock origin 필터 기능을 제공하는데 필터의 사용량에 따라 사용되는 메모리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필터를 적게 사용하면 더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uBlock Origin은 아래에서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⑤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 유튜브 광고 없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료 서비스지만 유튜브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광고가 제거뿐만 아니라 유튜브 뮤직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아래에서 바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

[유튜브 관련 꿀 정보👍]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 BEST3
유튜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BEST10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괄 다운로드 방법 BEST5

[ FAQ ]

Q: 유튜브 광고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나요?

A: 유튜브 광고를 완전히 제거하기는 어렵습니다. 유튜브는 광고 수익을 통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대가로 광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은 광고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100% 광고가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Q: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나요?

A: 일부 광고 차단 프로그램은 유튜브의 규정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계정 정지 또는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비용은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공식 웹사이트나 앱에서 정확한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이 작동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유튜브는 지속적으로 광고 차단 방법을 수정하거나 개선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나 확장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관련 소프트웨어의 공식 지원팀에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Q: 광고 차단 앱을 설치하면 유튜브 이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나요?

A: 일부 광고 차단 앱이 유튜브 이용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광고 차단 앱을 사용하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광고 차단 앱은 동영상 재생이 정지되거나 광고가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 차단 앱을 설치할 때는 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확인하고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BSET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광고 없이 유튜브 콘텐츠를 쾌적하게 즐기고 싶다면 위의 방법들을 이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