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유튜브 무료음원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고 있나요? 유튜브는 저작권에 대해 철저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저작권에 문제되지 않는 음원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유튜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TOP5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제작할 때 유용한 사이트 이므로 한번씩 들어가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관련 꿀팁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TOP10(update 2023.07.10)
📌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 BEST3
📌 유튜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BEST10(VER 23년 7월)

유튜브 무료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① 브금저장소

브금이란 백그라운드 뮤직을 말합니다. 백그라운드 뮤직을 줄여 BGM이라고 하는데 이를 한국식 발음으로 브금이라고 표현하면서 이름 붙여졌습니다.

브금저장소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BGM 커뮤니티입니다. 따라서 유튜브 시청 시 많이 들어보았던 브금들이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브금저장소는 유튜브 무료음원 다운로드가 편리하며, 다운로드하여 평소에 듣기에도 좋습니다.

브금저장소는 아래에서 바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 브금저장소 바로가기

② 유튜브 라이브러리

유튜브 무료음원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바로 유튜브 라이브러리입니다. 유튜브 라이브러리는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무료음원입니다.

많은 유튜브 라이브러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쉽게 구할 수 있는 유튜브 무료 음원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라이브러리는 아래에서 바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 유튜브 라이브러리 바로가기

③ 오디오 라이브러리

유튜브 무료 음원 다운로드하기 좋은 곳은 오디오 라이브러리도 있습니다. 오디오 라이브러리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오디오 라이브러리 유튜버가 무료음원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의 유튜브 MP3 음원을 추출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오디오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모든 음원이 무료이기 때문에 활용하고 싶은 배경음악을 찾아 사용하면 됩니다.

오디오 라이브러리는 아래에서 바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 오디오 라이브러리 바로가기

④ Bensound

Bensound는 유튜브 무료음원 추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Bensound는 곡의 느낌과 분위기를 이미지로 표현해 사용자들이 볼 수 있도록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찾을 때 본인이 생각하는 느낌 비슷한 이미지를 찾으면서 음원을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음원을 하나하나 들어보며 고르는 수고로움을, 표현된 이미지를 통해 덜 수 있어 좋습니다.

Bensound는 아래에서 바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 Bensound 바로가기

⑤ 브이로그

브이로그는 오디오 라이브러이와 마찬가지로 유튜브 채널입니다.

브이로그 채널은 신나고 BPM이 빠른 음악들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조용한 음악보다는 빠르면서 경쾌하고 신나는 음원이 필요한 경우 브이로그 채널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브이로그는 아래에서 바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 브이로그 바로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글 👍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TOP10(update 2023.07.10)
유튜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BEST10(VER 23년 7월)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 BEST3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앱 TOP7 (VER 2023년)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BEST5

[ FAQ ]

Q: 유튜브에서 무료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A: 유튜브에서 직접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유튜브는 음악에 대한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자들이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Q: 무료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A: 네, 다른 웹사이트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작권을 존중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음원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어떤 점을 확인해야 할까요?

A: 음원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반드시 해당 음원의 저작권 정보와 사용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음원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라이선스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Creative Commons License) 등을 검토해야 합니다. 저작권을 존중하고 합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무료 음원을 다운로드할 때에는 주의할 점이 있나요?

A: 무료 음원을 다운로드할 때에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알려지지 않은 소스에서 제공되는 음원은 저작권 침해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악성 코드나 바이러스가 포함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다운로드 사이트 TOP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작권에 문제되지 않는 음원을 찾고 있다면 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해 보세요 🔽🔽